FAQ 2018-02-23T02:08:40+00:00

FAQ

FAQ

티텀블러
미니 보틀 블렌더

티텀블러

처음 사용할 때는 다소 빡빡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따뜻한 물이 들어가고 몇 번 사용하다 보면 부드럽게 개폐 밸브를 돌릴 수 있습니다.

네. 이중바디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뜨거운 물을 담은 후에도 바로 잡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만, 표면이 뜨겁지 않아도 텀블러에 담겨 있는 물은 매우 뜨거울 수 있으니 음용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이중바디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찬물을 넣어도 텀블러 외부에 결로현상에 의한 물이 생기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차음료의 색이나 냄새가 밸 수 있기 때문에 사용 후에는 가급적 바로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폐부에 음료 잔여물이 남아있지 않도록 개폐밸브를 반복적으로 여닫으며 흐르는 물에서 세척해주고 이후 충분히 건조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제품 내부가 심하게 착색이 되었다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텀블러 전용 세정제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시너류, 연마표백제, 나일론 수세미, 화학걸레 등은 변색, 파손 및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뚜껑과 차거름망, 그리고 소모품인 패킹은 부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미니 보틀 블렌더

처음부터 연속모드로 운전하면 칼날 사이에 재료가 끼어 블렌딩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초간 2회정도 진동모드로 재료를 섞어주고 난 후 연속모드로 운전을 하면 작동이 원활하며 식재료도 보다 균일하게 블렌딩됩니다.

네. 반드시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눌러주셔야 합니다. 보틀 측면에서 비스듬히 누르면, 본체와 칼날장치(블레이드) 후면의 결합부분(커플링)이 맞지 않아 부품의 파손 등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전원을 차단한 후 재료(혹은 얼음)가 칼날(블레이드) 사이에 끼였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끼여있다면 꺼내주시는데, 이때 칼날에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시 재료를 넣고 전원을 켜고 1~2초간 보틀을 2회 정도 눌러 재료를 골고루 섞고 난 후, 연속모드로 운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1분 이상 연속모드로 운전을 하면 제품에 과부하가 걸리면서 보호장지가 작동되어 일시적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30분 동안 제품을 식힌 다음 다시 시작하십시오. 연속모드 운전의 경우 1분 이상 작동하시면 안됩니다. 상세 주의사항은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과일과 야채 섭취를 위한 스무디 전용 블렌더입니다. 곡물 등을 분쇄하는 푸드 프로세싱을 위한 기능은 없습니다. 사용 금지재료는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홈페이지(www.santiago-n.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